본문 바로가기
맛집

[위례 서일로 맛집] [파스타] "팬브레드" 브런치 카페 와인바 분위기 좋은 장소 추천

by 텐텐텐텐 2022.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례서일로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팬브레드를 다녀왔어요.

가격대는 있지만, 가게 분위기도 좋고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ㅎㅎ

 

여기 점장님께서 인테리어랑 데코하는 것에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게 느껴지죠?

외관도 너무 이뻐요. 따뜻한 감성이 몽글몽글 올라오네요

 

 

내부도 진짜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전에 왔을때랑 분위기가 확 바뀌었더라구요

조명, 액자, 소품 등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여기는 메뉴판이 패드로 되어있어서 직접 입력 후 주문하시면 됩니당

테이블마다 꽃을 이용한 소품이 너무 이쁘고

물에도 꽃이나 레몬, 샐러리 등을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사소한 것 하나에도 점장님의 손길이 묻어나있는 곳이네요 :)

 

 

 

저는 [샐러드+파스타+음료2잔]세트랑 단품으로 추가해서 더 시켰어요

리코타치즈샐러드+치아바타빵

베이컨 필라프

바질 쉬림프 오일 파스타

로제 쉬림프 파스타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마늘빵 추가

리코타 치즈 샐러드 + 베이컨필라프
바질 쉬림프 파스타 + 로제 쉬림프 파스타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저는 이 가게에서는 파스타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레스토랑 가격대이긴 해서 조금 비싸긴해요

근데 확실히 비싼 재료를 사용하는게 느껴져요

 

특히 저는 "팬브레드"표 바질 오일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요!

 

tip. 파스타 다 먹은 후에 배가 조금 덜 찼을 때나 국물 찍어먹고 싶을때 

치아바타 빵이나 마늘빵 추가해서 드세요 ㅎㅎ

빵 한조각에 1,000원 하더라구요

 

마늘빵은 주문즉시 구워서 줘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제가 또 양식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파스타를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이곳 파스타는 고급지게 맛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거같아요 ㅎㅎ

 

다음번에는 가성비 파스타 맛집을 업로드 해볼게요 :)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