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범계 맛집][대창전골] "호랑이굴" 술을 부르는 찐맛집 추천

by 텐텐텐텐 2022. 8. 23.
반응형


한여름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저녁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다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인기있는

대창전골 찐맛집
'호랑이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이블링 이용해서 웨이팅을 받기도하고, 현장에서도 예약 가능해요!
제가 갔을때는 브레이크타임때 줄서있어서 테이블링이용이 제한되어있었는데
브레이크타임 잘 확인하셔서 가세요!

<브레이크타임>
평일 : 15:00-17:00
주말 : 15:00-16:00


내부는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저는 1층 창가쪽에 자리잡았어요


시그니처 메뉴는 '호랑이 한우 대창 전골'이고
저는 항상 보통맛으로 먹는데
제 입맛에는 딱 좋아요!

tip. 전골 국물 다 드시지마시고, 면이랑 리조토 사리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고 진짜 배불러요 ㅋㅋㅋ

저는 사케가 먹어보고 싶어서 도쿠리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대창전골은 비조리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10분 타이머 주시더라구요
10분뒤면 뜨끈뜨끈한 전골이..

시원한 사케여서 너무 기대하면서 한잔 딱 들이켰는데
제 입맛에는 맞아서 다행이였어요!

10분이 이렇게 길었던가..


와...
진짜 비쥬얼 미쳤잖아요
저 기름덩어리들..
대창 너무 맛있지 않나요 여러분
국물 한입 떠먹자마자 바로 그냥 술이 저를 부르네요



크...
군침이 확도네요
날씨 좀 풀리면 가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

여러분도 근처 들리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서 드셔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