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구대 맛집] "그랑나랑" 즉석떡볶이 추억의 그맛

by 텐텐텐텐 2022. 10. 5.
반응형
#단대오거리역주변맛집 #금광동맛집 #성남맛집 #성남즉석떡볶이 #신구대주변맛집 #신구대떡볶이 #단대오거리즉석떡볶이 #즉석떡볶이맛집 #그랑나랑

 

 

추억 가득한 찐 맛집
"그랑 나랑"

 

 

코리안 푸드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죠.

오늘은 떡볶이 맛집을 가져왔어여 ㅎㅎ

(간판부터 맛집 분위기 합격??)

 

여기가 좋은점

1. 가격대가 어마어마하게 저렴함

2. 학창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추억의 맛을 내는 분식집임

 

 

매장 내에는 7석 정도 있는 거 같아요

 

메뉴가 되게 다양했어요!

메인은 떡볶이인데

고추장 맛, 카레맛, 짜장맛이 있고

신메뉴 출시로

까르보나라, 로제, 당면 국물 떡볶이도 있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떡 라사(고추장 맛) 중

계란 2개 토핑 추가

치즈 토핑 추가

순대볶음

탕수 만두(새콤달콤) 

 

 

 

주문한 지 10분..?

정말 빨리 세 메뉴가 따다닥 나왔어요!

 

우선, 순대볶음 비쥬얼을 보고 놀랬어요 ㅋㅋㅋㅋ

제가 생각한, 아니 제가 알고 있는 순대볶음은

매콤한 양념과 어우러진 빨간색 이어야 하는데 말이에요

 

메뉴를 다시 보니까 순대볶음, 매운 순대볶음이 있더라구요!

일단 먹기 전부터 깻잎 때문에 되게 특유의 향과 고소함이 코를 자극시켜요 ㅋㅋ

 

맛은 합격~~

고소하니 간도 딱 맞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볶음요리에 깻잎 들어가는 걸 좋아해서 제 취향이었어요~


튀김만두는 소스가 탕수육 소스랑 비슷하면서도 달라요!

비쥬얼은 중국집에서 주는 만두인데

훨씬 달달한 게 초등학생 때 학교 앞 문구점에서 사 먹던

피자만두 요런 것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벌써 몇 년 전이니..... 청춘이여 ㅋㅋㅋㅋㅋ)

 

 

크.....비쥬얼 미쳤어여

떡볶이엔 라면사리 추가 아니겠습니깡

계란도 1개가 기본으로 나와서

우린 세명이니까 3개~~

 

계란은 잘게 조져서(?)ㅋㅋㅋㅋ국물에 비벼먹어야 제맛.....

다들.. 아시죠????

 

떡볶이, 만두 소스가 자극적이니까 그럴 때마다 순대볶음 한 개씩 ㅎㅎ

조합 미쳤어여


저는 맵기를 2단계로 했는데

전체적으로 달달한 양념이 베이스라서

먹으면서 매운 느낌은 없었어요 ㅎㅎ

 

떡볶이를 자주 먹지만 요즘 스타일이랑은 다른

확실히 동네 전통 분식 스타일이에요!

어른들보다는 아이들이 훨씬 좋아할 맛이죠 ㅎㅎ

 

 

볶음밥 추가

이거 진짜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을 2개 시켰더니 김가루랑 계란부침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계란도 한 2~3개는 부쳐주신 거 같아요 꽤 두툼해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저는 소스가 많아서 좀 짜고 질릴 줄 알았거든요?

와.....

이거 인정이에요

계란이 신의 한 수!! 

정말 맛있었어요 최근 먹은 볶음밥 중 탑 3에 들어요 ㅎㅎㅎ

 

 


 

이곳은 친구가 데려가 줘서 덕분에 가보게 되었는데

나중에 따로 또 찾앚가볼 생각이에요!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또 침이 고이네요 흐흐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