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위례 카페] "W.G.B" 위례 서일로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깡패

by 텐텐텐텐 2022. 10. 12.
반응형

위례 카페 W.G.B

안녕하세요. 비가 온 뒤로 찬 바람이 많이 부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저도 오늘 독감 예방접종을 맞고 왔어요 :) 팔이 무진장 아프네요 ㅎㅎ

 


 

위례 서일로 카페
"W.G.B"

 

 

몇일 전에 위례 서일로에 들렸어요

위례 서일로 거리에는 맛집,카페,술집이 중간중간 숨어있는데 오늘은 그 카페 W.G.B를 소개해드리려고요

W.G.B 디저트 카페는 공간은 작지만 분위기 맛집 감성 가득한 카페예요 ㅎㅎ 디저트도 맛있어서 찜꽁해두었습니당!

 

소문 듣고 찾아간 곳이 아닌, 돌아다니며 알게 된 곳이라 저에겐 더더욱 소중한 공간이랍니다 흐흐

 

위례 디저트 카페 WGB

내부는 8 테이블 정도 있는 크지 않은 공간이에요!

하지만,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공간이 작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ㅎ

 

 

아아 한잔과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고요

사장님께서 커피번 굽고 있는데 곧 꺼낸다고 알려주셔서 냅다 한 놈 구매했습니다 크크

 

주문하고, 저는 어김없이 이쁜 이 공간을 이곳저곳 구경했어요 ㅎㅎ

손님이 없어서 눈치 볼 것 없이 돌아다니며 ㅋㅋㅋㅋㅋ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래도 취저....

자메이칸 레게 힙합 고런 느낌... 딱 들으면 그냥 나 해변으로 휴가 왔다~ 고런 느낌...

넘 좋았어여 ㅎㅎ 

WGB 카페

짜잔~

굽자마자 커피와 함께 ^___^

커피번을 바로 먹어보고 싶었지만 사진 찍어야 하기에 침 꼴깍 삼키고.. 

냄새 대애박!! 커피 향 ㅠㅠㅠㅠㅠ

 

커피번 디저트

 

원 테이크 액션! 

ㅋㅋㅋㅋ영상에 들리는 소리와 같이 겉에는 바삭!! 속에는 부드러운 속빵

 

커피번 디저트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하고 커피 향은 미쳤꼬~

아아랑도 조합이 좋고 달달한 바닐라라떼랑 먹어도 맛있었어요!

 

요즘 베이커리 디저트에 눈이 뜨여서 ㅋㅋㅋㅋㅋ 카페 갈 때마다 빵 하나씩 꼭 집는 거 같아요 ㅋㅋㅋ

 

WGB 다음에 올 때는 또 다른 디저트를 먹어봐야겠어요 :)

 


갑자기 날이 추워지는 이맘때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