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위례카페] 엔틱한 분위기의 "쿠피커피" 타르트 존맛탱ㅠ

by 텐텐텐텐 2023. 1. 31.
반응형

위례 쿠피커피

위례 창곡동에 위치한 쿠피커피 ^^

창곡천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뷰도 너무 좋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엔티크한 분위기가 추운 날씨에 딱 맞더라구요 ㅎㅎ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구, 대화하기에 최고!

 

빵, 디저트, 타르트

커피, 음료 뿐 아니라 디저트 종류도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주변에서 든든하게 배채우고 카페로 넘어온건데도 요놈들을 보니 못참겠더라구요 하하핳

 

타르트, 아메리카노

저는 레몬타르트랑 아메리카노 핫 1잔, 아이스 1잔 주문했어요 :)

커피도 산미 원두랑 고소한 풍미있는 원두,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무조건 후자~~!!

 

여러분은 산미 vs 탄맛??(풍미있는) 어떤 스타일인가요??

 

저는 갠적으로 스벅 커피가 젤 좋아요 ㅎㅎ 탄맛나는게 최고~~!흐흐

 

레몬타르트도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유자맛도 나는 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있는 마시멜로우 저녀석이 식감도 몽글몽글하니 맛있었어요

 

나이가 들었는지~ 카페에서 수다떨고 일상 대화하는 시간들이 힐링되더라구요~

휴일에는 가끔 이렇게 나와서 바람도 쐬고 여유로운 시간을 갖을 필요가 있는거같아요!

 

여러분도 이번주 각자 삶에서 화이팅 하시고,

휴일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유로운 티타임도 가지시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