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대학교 맛집] 남한산성 묵은지 "김치찜의 정석" 은행동 주변

by 텐텐텐텐 2023. 2. 3.
반응형

 

기가막힌 묵은지 최강조합!!

은행동 남한산성 주변 을지대학교 앞에 위치한 

김치찜 맛집 가게인 "김치찜의 정석"에 다녀왔어요.

 

오랫동안 함흥냉면으로 위치한 자리였는데 바뀌었더라구요!

날씨도 춥겠다 국물 필쑤여서 기대하며 들어갔습니다 ㅎㅎ

 

김치찜 메뉴

 

김치찜 종류가 되게 많았어요!

1인분으로도 주문 가능한 갈비 / 삼겹 / 고등어 / 꽁치 김치찜이 있고

2~4인분으로 주문가능한 갈낙 / 오삼 / 소 갈비찜이 있어요.

 

저는 기본인 삼겹 김치찜을 시켜봤습니다 :)

 

식사메뉴로 갈비탕 같은거도 팔더라구요~!!

주변에 갈비탕을 드시는 분도 은근 계셨어요

 

김치찜의 정석 가게 내부

 

매장이 넓고 쾌적해요!! ㅎㅎ

중요한건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다는...(최고최고)

음료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닿 ㅎㅎ

감사합니다 이모님~~!!

 

 

 

찬메뉴는 4가지로 깔끔~

매콤한 메뉴들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그 매움을 달래줄만한 반찬들로!!

 

특히 김치찜은 밥에 김가루 묻혀서 국물에 비벼먹어야 환상인거

아시죠~?ㅎㅎ

 

 

삼겹살 김치찜 메뉴

 

5~10분 기다리면 뚝딱 하고 나오네요 ㅎㅎ

어느정도 조리되어서 나오는거라 금방 끓여서 먹을 수 있었어요!

 

 

묵은지 김치찜

 

사장님이 직접 묵은지 김치를 잘라주셔요~

 

그 뒤에 보글보글 끓으면 이제 시작~~

 

크.. 케찹이 들어갔는지 달달하면서 매콤하고

확실히 이 가게는 묵은지 맛집입니다!!

김치찜 맛이 겁나 깊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삼겹살이 조금 두껍다보니까 조오금 아쉬운 느낌??

근데 이건 개인차가 있으니까 ㅎㅎㅎ

나중에는 갈비 김치찜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기대기대)

 


 

여러분도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국밥이나

저처럼 묵은지 김치찜 한그릇 어떠신가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