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범계 카페] 힙한 분위기의 "VIbra" 커피 디저트 맛집

by 텐텐텐텐 2023. 2. 7.
반응형

 

 

범계 최고의 힙한 카페
Vibra coffee

 

vibra 범계 카페 맛집

 

안양 핫 플레이스~

요즘은 안양일번가보다 범계쥬~~

 

범계에 맛있는 맛집, 술집 뿐 아니라 개인카페도 꽤 많더라구요!!

오늘은 힙하면서도 편안한 갬성카페를 다녀왔어요

 

 

범계 카페 데이트 장소 추천

 

입구부터 세련된 인테리어로

사장님의 감각이 돋보이더라구요

안에 쇼파 테이블 보자마자 완젼 내스타일!

기분좋게 들어갔습니당ㅎㅎㅎ

 

안양 범계 디저트 카페

좌석이 다 쇼파 테이블이여서 너무 좋아요

 

그레이, 민트 톤으로 인테리어 하셨던데

감각 인정입니다.. 너무 핫하잖아유ㅠㅠ

 

카페 메뉴판

여기 디저트로 빵이랑 크로플이 있어서

매장 내에 빵냄새가 솔솔~~

 

저는 배부르게 먹고 바로 온거라 일단 음료먼저 시켰어요 ㅎㅎ

 

바닐라 라떼 한잔에 블랙라떼 한잔~~

VIBRA 카페 범계역점

 

음료 기다리면서 매장 쓰윽 둘러봤는데

봐도봐도 너무 이쁘단말이죠..!!

전신거울에서도 한장 찍었습니다 :)

 

 

 

네에 비쥬얼 합격이구요!

맛평가 가보겠쑵니다 ㅎㅎ

 

 

바닐라라떼는 파우더 쓰나봐요! 

달달하니 역시나 믿고먹는 바닐라라떼~

맛있었어요 ㅎㅎ

 

블랙라떼는 논카페인이라 그래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사실 비쥬얼에 비해 그냥 그랬어요 ㅠㅠ

딱 먹어보면 '어디서 많이 먹어봤는데..?'

근데 딱 생각나는게 제티 우유느낌!!

 

추억의 맛이라 맛은 있었지만

기대를 너무 많이했었나봐요 ㅋㅋ

그에 비해 알던 맛이라 조금 낮은 평가..헤헤

(그래두 맛있게 잘 먹고 갔어요~~)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시구!

저는 또 찐맛집, 감성 맛집들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