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위례맛집] 파스타 레스토랑 "쿠치나 디 까사" 단체룸 예약 가능

by 텐텐텐텐 2023. 2. 4.
반응형
좋은 식재료로
맛있는 파스타를 만드는
"쿠치나 디 까사"
프라이빗룸 예약가능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위례서일로 주변 지도를 검색해서
"쿠치나 디 까사"에 다녀왔어요!


위례서일로에는 파스타 가게가 워낙 많고
가게마다 가격대도 다양해서 고민고민하다가
첨 가보는 요기로 픽!

일단 매장이 굉장히 넓고, 프라이빗한 룸석도 있어서
가족행사나 친구들이랑 모임할 때 예약해서 오면 좋겠다 싶었어요!!


메뉴판


커플세트, 가족세트로 구성되어 있는것들도 많아서
저렴한 가격에 음료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단품으로 보면 파스타가 13,900원에서 16,900원인데
금액대만 보면 비싸보일지 몰라도
다른가게에 비해서 면의 양이 많아서
식사하고나면 가성비 좋은 가게로 기억에 남더라구요!!

자몽에이드, 그린애플에이드


가족끼리 한번 와서 Fafmily Set(쿠치나 가족 세트)를 주문했다가
너무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깔끔해서
한번 더 왔어요 ㅎㅎ

이번에는 쿠치나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당!
마르게리따 피자, 시금치 새우 크림 파스타
자몽에이드, 그랜애플에이드 주문했어요

페퍼로니 피자

배고파서 그랬는지 페퍼로니피자 너무 맛있게
순삭했어요 하핳

이 매장에서 고르곤졸라, 마르게리따 두 개 다 먹어봤는데
저는 마르게리따 피자가 더 맛있더라구요!!
고르곤졸라피자는 처음에 따뜻할때는 치즈도 쭉 늘어나고 맛있는데
파스타랑 같이 오래 두고 먹기엔 마르게리따 피자가 좋더라구요.
고민이신 분들은 마르게리따 피자 추천합니다 ㅎㅎ

시금치 새우 크림 파스타

파스타도 금방 나왔어요~~
시금치??? 첨에 의아했는데 저는 요런 도전적인 걸 좋아해서 ㅎㅎ
그리구 바질파스타도 취향에 맞기 때문에
비슷한 느낌이라 생각이 들어서 주문해봤거든요

근데 역시나!!
맛있어요 흐흐흫

크림 파스타 베이스여서 시금치 향이 별로 안났어요!
그냥 맛있어요!! ㅎㅎ
안에 아스파라거스인지 뭔지 모르겠는
파란 채소도 식감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시금치 새우 크림 파스타

딱 봐도 면 양이 많아보이지 않나요??
둘이서 파스타 한개, 피자 한개 먹었는데
배고픈상태였음에도 두개로 배부르게 먹고 갔어요!!

이러니 제가 가성비좋은 가게라고 하지 않겠습니까아~~


다음번에는 해산물파스타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