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고기 맛집] 양갈비 화로 전문점 "라무진" 범계점 위례점 신도림 여의도 체인점

by 텐텐텐텐 2023. 2. 9.
반응형

 

양갈비 숯불화로구이 전문점
분위기 좋은
"라무진" 범계점
다녀왔습니다.

양갈비 맛집 스멜


라무진 범계점

 

월급도 받았겠다 

양고기 한턱 쏘러 "라무진"으로 왔습니당ㅎㅎ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사실 입소문난곳들은 맛이 좀 떨어져서

안믿는편인데

그래도 양고기 맛있게 먹을만한데가

흔치 않기 때문에 한번 가보겠숨다~~

 

양갈비 전문점 "라무진"

매장 규모는 작지만 분위기 일단 합격! ㅎㅎ

직원분들이 테이블마다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고 대화하는데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라무진 메뉴판

고기는 크게 프렌치렉 / 양갈비 / 양고기 있는데

양고기는 재고가 떨어져서 없다고 그래서ㅠㅠ

프렌치렉 2대, 양갈비 2대 시켰어용!!

고기만 해도 벌써 65,000원이 나가지만 

뭐 양갈비니까~~ 

 

거기에 에비스 생맥주 한잔과 콜라한잔 주문했습니다

 

라무진 양고기

 

기본찬으로 양배추절임?이랑 고기소스가 나오는데

특제소스인가봐요~~

간장 베이스인데 여러가지 들어가서 새콤달달해요!! ㅎㅎ

여기에 청양고추도 넣어서 찍어먹으면 맛있대요~

 

에비스 생맥주

먼저 양갈비 올려주고~

고기 기다리면서 생맥주 한모금 했는데

진짜진짜 부드럽더라구요 ㅋㅋㅋ

 

에게게 생맥주가 10,000원이라고..??

그래도 부드러웠으면 됐어..ㅎㅎ

 

토마토, 파, 양파, 버섯, 마늘을 같이 구워주시는데

어우 조합이 그냥~

(마지막에는 숙주나물도 구워주신답니당)

 

라무진 마늘밥

마늘밥 3,000원!

여기가 마늘밥이 맛있다그래서 

하나 시켜봤어요!

 

원래는 국물도 같이 나오는데 재고가 떨어졌대요;;ㅎㅎㅎ

저 늦게 간거도 아니구 8시쯤 갔는데도~

토요일이라 그랬나!

역시 인기 많은 곳인가봐요~~

 

사실 마늘밥이 특출나게 맛있진 않아요

근데 김에다가 2가지 찬을 같이 싸먹으면

그 조합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한그릇 뚝딱~!

 

라무진 프렌치렉

양갈비를 다먹으니 프렌치렉을 구워주셨슴돠

 

고기가 되게 맛있었어요!!

특히 뼈대에 붙어있는 살은 약간 대창느낌 나더라구요 ㅎㅎ

기름져가지고 씹으면 기름이 팡팡터지는데

존맛탱!구리!

 

토마토도 조금 식혔다 먹으면

안에 즙이 뜨듯한 상태로 팡 터지는데

기가맥힙니다요

 

양갈비 전문점

 

김에 마늘밥 한번~

고기에 버섯,파 올려서 한번~

 

 

 

다 구워진건 요렇게 앞젚시에 옮겨주셨어요

후... 

둘이서 프렌치렉 2대, 양갈비 2대, 마늘밥 1개 먹었는데

딱 맛있게 잘먹은 정도의 배부름이었어요 ㅎㅎ

 

먹으면서 너무 맛있어서 더시킬까 했는데

생각보다 배가 차더라구용!

 


2인에 80,000원 정도 결제!

특별한 날 양갈비에 이정도 투자는

할만 하지 않나요~? ㅎㅎ

 

어우...말해뭐해

꼭 가보셔요 다들 ㅎㅎㅎ

 

맛있었어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