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역 맛집] 숯불향 가득한 "온달집" 꼼장어구이, 닭발 구이

by 텐텐텐텐 2023. 2. 1.
반응형
닭다리살, 무뼈닭발, 꼼장어 숯불 구이
의왕역 주변 맛집
"온달집"

 


날씨가 저번주에 비해 많이 올라왔네요~

그래도 여전히 추운 날씨...ㅠㅠ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외식할 때 뜨끈하게 불피우는 곳으로 가야죠~~

아! 굽는 곳은 귀찮게 계속 집게 들고있어야해서 싫다구요?

여기는 주방에서 다 구워서 나옵니다 ㅎㅎ

 

오늘은 의왕역, 한국교통대학교 의왕캠퍼스 주변에 위치한

숯불구이 맛집 "온달집"을 소개합니다^^

 


온달집 내부

포장마자 스타일로 인테리어 해서 그런지

메뉴와 조합이 딱 들어맞더라구요 ㅎㅎ

직접 가면 분위기 더 좋음!!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ㅎㅎ)

 

온달집 메뉴

메인 메뉴로는 크게

닭다리살, 닭똥집, 꼼장어, 무뼈닭발 구이가 있고

 

사이드메뉴로

치즈 떡볶이, 오뎅탕, 간장마요밥, 계란찜, 우동이 있어요!


저는 꼼장어 2인분, 무뼈닭발 2인분, 계란찜을 시켰습니다 ㅎㅎ

 

이 집이 떡볶이도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은게 한이에요 ㅠㅠㅠ

그리고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에 참여하고

간장마요밥도 서비스로 겟~~ ㅎㅎ

무려 5,000원 짜리인데 개이득!!

 


꼼장어 구이

꼼장어 구이를 먼저 먹었습니다 ㅎㅎ

주방에서 다 구워주고, 이렇게 세팅이 되어 나오더라구요!

밑에 약하게 불 피워주셔서 계속 식지 않은 상태로 먹을 수 있어서 굳!!

 

제가 장어는 진짜진짜 좋아해서 많이 먹었지만

꼼장어는 먹어본 기억이 흔치 않은데

쫄깃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마요+날치알 소스와의 조합도 기가맥힙니다!!

ㅎㅎㅎ

 

꼼장어로는 아쉽지~

바로 닭발구이 추가주문했습니다!!

무뼈라서 술 안주로도 제격~

닭발은 무조건 매워야죠 ㅎㅎ

이집도 한 매콤 하더라구요!

 

아~ 근데 저는 닭발보다는 꼼장어 픽..! ㅎㅎㅎ

닭발은 워낙 맛있는 집들을 많이 돌아다녀봐서

기준이 높아졌나봅니다 헤헤

 

 

마지막으로 계란찜 영상 하나 보고 가시쥬ㅋㅋㅋㅋㅋ

오우..

요 계란찜이 아주 요물입니다~~

 

탱글탱글 하니 매콤한 닭발먹고 한입 떠먹으면

아주 최고의 조합입니다!!

 

잘 먹고 갑니다~~^^

 


주변에 갈 일 있으시다면

저녁으로 온달집에서 꼼장어 구이에 한잔 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