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맛집] "다운타우너" 아보카도 햄버거, 갈릭버터 감자튀김 너무 맛있는 송리단길 석촌호수 근처 음식점

by 텐텐텐텐 2022. 10. 7.
반응형

 

 


 

잠실 석촌호수 송리단길
햄버거 맛집

"다운 타우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다운타우너"를 소개합니다.

다운타우너 청담점에서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는데 잠실점을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

 

 

잠실에는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롯데월드타워, 석촌호수가 있어서 데이트하거나 쇼핑하고 산책하면서 주말을 보내기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 주변에 이렇게 맛집이나 이쁜 카페들이 몰려있는 골목도 위치해있다는 게 행복  ^____^

 

잠실점은 내부가 12테이블?정도 있는 거 같아요!

웨이팅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저는 운 좋게도 웨이팅 없이 딱!! ㅎㅎ)

먹는 내내 웨이팅 줄이 5~7팀정도는 유지됐던 거 같아요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고, 8시30분에 라스트 오더이기에 참고하세요

 

다운타우너 메뉴판
다운타우너 메뉴판

저는 아보카도 햄버거, 해쉬브라운 햄버거, 갈릭 버터 감자튀김 주문했고

생맥주 라거, 페일 에일 주문했어요 ㅎㅎ

 

 

 

대기표가 귀엽네용 ㅋㅋㅋ

피클, 소스, 물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 피클이 기본 피클과 스파이시 피클이 있는 게 신기했어요!

스파이시 피클은 조금 매콤해서 느끼한 거 먹을 때 더 끌리더라고요 ㅎㅎ

 

 

맥주가 먼저 나와서 한 모금씩 했는데 크.. 피로가 싹 풀려요 역시 :)

저는 페일 에일보다는 라거가 좋더라고요 

신 맛을 안 좋아해서, 커피 먹을 때도 신 거보다는 탄 맛을 더 좋아한답니다 하하

저는 라거가 제 취향!

 

 

 

드뎌 나왔습니다 흐흐

저는 "다운타우너"에서 진짜 맛있다고 생각하는 게 아보카도 햄버거랑 갈릭 버터 프라이예요!

아보카도 햄버거가 정말 맛있어요ㅠㅠ

 

오른쪽에 피클 2개는 위에서 말한 거처럼 두 가지 버전이에요 ㅎㅎ

고추 들어간 피클이 스파이시랍니다

(저는 스파이시에 손이 많이 갔어요!)

 

 

(왼) 해쉬브라운 햄버거 / (오) 아보카도 햄버거

 

평소에 해쉬브라운도 좋아했기에 맛없을 수 없는 조합 ㅠㅠ

아보카도 햄버거는 아보카도의 식감이 햄버거에 너무 잘 어울려서 최고였어요!

 

비쥬얼만큼 맛도 보장입니닷! ㅎㅎ

사실 햄버거 먹으면서 콜라가 너무 땡겼어요

담부터 햄버거 먹을 땐 콜라 시켜 먹을 거예요

 

 

이 집에 또 하나의 맛있는 건 바로 요놈이에요~~!

달달하니 중독성 최고 ㅋㅋㅋㅋㅋ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업로드하면서 또 아보카도 햄버거가 생각나네요~

 

여러분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