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장작불에 구워먹는 마시멜로

by 텐텐텐텐 2022. 10. 9.
반응형

 

강원도 동해바다

 

캠핑의 계절, 여행 다니기 딱 좋은 10월이네요

 

저는 가족들과 함께 동해에 다녀왔어요 ^___^

3대가 모두 함께한 시간이라 돌아보니 소중한 추억이네요

 

 

숯에 불 피우고, 목살을 구워 먹었어요 ㅎㅎ

대게도 같이 먹었는데 대게는 사진이 없네요 흑

 

같은 고기여도 밖에서 먹느냐 집에서 먹느냐

불판에 굽느냐 숯에 굽느냐

누구랑 먹느냐에 따라 어찌 이렇게 차이가 심할까요

 

이 날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밖에서 숯에 구워 먹으니

고기 맛이 최고였어요

 

 

잘 구워진 놈들은 그릇에 담아두기~

소시지는 주변 마트에서 산 건데 간도 세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버섯과 마늘도 옆에서 구워주고~

고기 먹는 동안 가래떡 꼬치랑 마시멜로우 꼬치도 만들었어요

 

가래떡 꼬치 비쥬얼 어때요? ㅋㅋㅋㅋㅋ

꿀 바른 거 아니에요.. 미쳤죠ㅠㅠ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흐엉

 

여기서 끝이 아니죠~~

피날레!!

 

 

마시멜로 굽기

 

짜잔

숯불 있는데 마시멜로 안 구우면 섭섭하죠 :)

 

마시멜로 구워먹기

 

다들 꼬치 한 개씩 집어 들고

불 앞에 옹기종기 모여서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ㅋㅋㅋ

 

불에 너무 가까이하면 타들어버려서 조심조심

 

구워 먹으면 진짜 JMT~~

 

마시멜로는 마트나 다이소에서 3,000원 정도면 사더라구요

다들 놀러 가시면 마시멜로 사들고 가세요!

꼭 한 번씩 구워 드셔 보세요 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