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JIM BEAM'위스키 진빔' 하이볼 한잔과 함께 하루 마무리

by 텐텐텐텐 2023. 2. 5.
반응형

 

하이볼 레시피
with JIM BEAM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 찌들어 있다보면 혼자 힐링하는 시간이 꼭 필요하죠
저는 주로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편이지만,
가끔! 아주 가끔씩은 혼자 야식에 하이볼 한잔 하는데
이게 얼마나 소소하게 행복한지 몰라여 ㅎㅎ

야식 먹방

오늘은 '진빔'이라는 위스키로 하이볼을 만드는 레시피와 함께 제 야식 먹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흐흐

진빔 위스키 하이볼 레시피

자자! 하이볼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용

진빔 위스키
진로토닉 (저는 제로 ㅎㅎ)
레몬
얼음

준비끝 -


위스키는 딱 소주잔 한잔정도양 넣어주고,
레몬은 2~3슬라이스 넣어주면 되는데
약간 짜주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 뒤에는 토닉워터 부어부어~
저는 대강 소맥부으듯이 때려 부었어요 ㅎㅎ
소주잔 한잔 기준으로
토닉워터 딱 반만큼 부으면 비율이 딱 맞아요!



배가 너무 고팠던 관계로.. ㅎㅎ
야식 메뉴는 짜파게뤼~~
짜파게티하면 뭐?
계란후라이!
그리고 파김치죠~~
ㅎㅎㅎㅎㅎ
나는 배고프니까 계란후라이 2개 :)

좋아하는 예능프로그램 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당



진빔 알코올 도수가 40도인데, 이렇게 하이볼로 만들어 먹으면
저는 딱 두잔정도 먹으면 잠 잘오고 좋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하루 마무리에 하이볼 한잔 해야겠어요~^^


반응형
LIST

댓글